2026-02-22 18:20 · 조회수 1

안개 걷히니 신세계 벤프 국립공원

MyRealTrip
마이리얼트립 후기 5.0
Review Image Review Image Review Image
퇴사 후 세계여행을 시작하며 첫 여행지로 오로라를 보기 위해 캐나다를 선택했고, 옐로나이프로 이동하기 전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벤프에 잠시 들러 벤프 국립공원을 당일치기로 둘러보고자 해당 투어를 신청했습니다. 투어 당일에는 최나래 가이드님과 함께 C코스를 진행했습니다.

아침에는 안개가 짙어 기대했던 풍경을 보기 어려울까 걱정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안개가 걷히며 완벽한 맑은 날씨로 바뀌어 더욱 인상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옅은 안개가 어우러진 페이토 호수와 보우 강의 모습은 말 그대로 절경이었습니다.

점심으로 추천해주신 메이플 피칸파이와 비프칠리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추운 날씨 속에서 몸을 따뜻하게 녹여주는 최고의 메뉴였습니다. 이후 방문한 모든 장소 역시 하나같이 감탄이 나오는 명소들이었고, 하루 일정임에도 개인적으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아름다운 풍경들을 효율적으로 볼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세계여행의 시작부터 이렇게 멋진 장면들을 경험해 다음 여행지가 지루하게 느껴질까 걱정될 정도였습니다.

무엇보다 최나래 가이드님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 덕분에 여행 내내 분위기가 좋았고, 세심한 안내와 사진 촬영 도움으로 인생샷도 많이 남길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벤프에서의 하루가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좋은 투어를 만들어주신 가이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김*현
댓글 0개
댓글 작성을 위해서는 로그인하신 후 이용해 주세요.
댓글 삭제

정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작업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